관리 메뉴

약속은 지킨다!

자기만의 성공 방정식 만들기, 양희영 통산 4승 중 3승을 태국서 하다! 본문

스포츠/골프

자기만의 성공 방정식 만들기, 양희영 통산 4승 중 3승을 태국서 하다!

멋진너굴 2019. 2. 25. 18:10
반응형

나이 서른 양희영이 마지막 라운드 16번 홀에서 천금 같은 버디를 잡아 내고 LPGA혼다 클래식에서 3번째 우승했다.

골프는 익히 알려진 바대로 다른 개인 스포츠와 달리 많은 변수로 인해 연속해서 우승을 하거나 한 해에 대여섯번 우승하기가 매우 어렵다. 통상 LPGA 주관 대회에서 한 번 우승하면 2~3년동안 대회 출전 시드를 주고 TOP10 진입에 따른 랭킹에 따라 시드를 주기도 한다.

모자에 메인 스폰서도 없이 출전한 양희영은 태국서 열리는 혼다 클래식에서 2015년, 2017년에 이어 2019년에도 우승했다.
우승 대회와 장소 편식이라고 할 수 있으나 평생 단 한 번도 우승 못하는 선수가 절대 다수인 상황에서 어찌되었든 트로피 4번 중에 3번을 태국서 들어 올린 건 대단하다.
통산 상금도 1천만불을 넘었다고 한다. 탄탄한 체격에서 나오는 부드러운 샷 메커니즘은 배울만하다. 욕심을 부릴 만하나 스윙의 리듬과 균형을 택한 것이 롱런의 비결이 아닐까?

우승 축하한다. 양희영 프로!! 낚시 스윙으로 유명세를 탄 최호성 프로처럼 생존을 위해 더 높은 곳에 오르기 위한 성공 방정식은 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