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블록체인
- 코엑스별마당도서관
- 남북정상회담
- 삼성라이온스
- 전인지
- 비트코인
- 우버
- 타이거우즈
- 링커코인상장
- 가상화폐
- 문재인대통령
- 비트나루
- 골프스윙
- 모스코인
- 박성현
- 최혜진프로
- 카카오카풀
- 공유경제
- 4차산업혁명
- 이정은6
- 박성현프로
- 블록뱅크
- 애플
- 모스랜드
- 링커코인
- 손흥민
- 골프드라이버스윙
- 미중무역전쟁
- 링커코인크로스에어드랍
- 이더리움
Archives
- Today
- Total
약속은 지킨다!
조두순 패딩, 아이더 당혹 본문
반응형
아동 성범죄를 저지르고 12년만에 출소한 조두순의 일거수 일투족이 화제인데 조두순이 출소하면서 입고 나온 패딩 브랜드가 화제다.
아이더 측은 당혹스럽다며 보도 화면 송출 시 브랜드를 블라인드 처리를 부탁했다.
과거 변양균&신정아 스캔들 시에도 신정아의 명품들이 품귀현상을 빚기까지 했고 비선실세 최순실의 다양한 명품 아이템과 최순실 딸인 정유라의 고가 패딩은 물티나게 팔렸다.
마케팅 측면에서 보면 이런 노이즈 마케팅은 해당 브랜드에 뜻하지 않는 실익을 주는 경우가 많다.
물론 아동성범죄자의 패딩이라고 브랜드 가치가 상승할리 만무하지만 언론을 통해 해당 브랜드가 이슈화 되며 브랜드 노출이 많아지는 것은 실익이 크다.
이를 악명 이미지 마케팅 (Notorious Image Marketing)이라고 하면 될까?
반응형
'이슈&사건사고 > 경제,경영 & Biz d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상을 바꾸는 코로나19 (0) | 2021.01.29 |
---|---|
예상대로 배달앱 "요기요" 매물로... (0) | 2020.12.29 |
쌍용자동차는 지지리도 복이 없는 회사다 (0) | 2020.12.24 |
셀트리온, 코로나19 치료제 개발 완료 임박 (0) | 2020.11.24 |
대한항공의 아시아나 흡수 합병, 이것이 최선입니까? (0) | 2020.11.1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