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약속은 지킨다!

국민연급 카드 납부, 매우 쉬고 심지어 무이자할부도 됨 본문

생활의 발견

국민연급 카드 납부, 매우 쉬고 심지어 무이자할부도 됨

멋진너굴 2020. 11. 24. 10:00
반응형

온국민의 노후 준비 수단, 국민연금도 신용카드 납부가 가능하고 약간의 처리 수수료가 있지만 카드사별로 무이자할부도 가능하다. 검색창에서 "인터넷지로"를 입력한다. 또는 오른쪽 URL로 바로 가도된다. https://www.giro.or.kr/

아래과 같이 검색 결과가 나온다. 

아래 첫 화면에서 간단히 회원가입을 한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한다. 필자는 PC에 저장된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한다. 

로그인을 하면  아래 화면에서 화면 오른쪽 상단 "사회보험료 > 통합사회보험료"를 선택한다. 

아래 "지역 통합사회보험료 납부"에서 납부자 번호와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고 오른쪽 "조회"를 클릭한다. 

참고로 국민연금 고지서에서 남부자번호를 위와 같이 확인가능하고 띄우지 않고 45까지 13자리 숫자를 입력함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타나며 아래 결제수단 선택을 할 수 있는데 "신용카드"를 체크한다. 

아디다스 영 원 운동화 G27026

아래 화면에서 납부카드 선택을 할 수 있고 "카드선택"란 오른쪽에 카드사별 무이사할부 내역도 확인 가능하다. 

카드를 선택하고 카드번호, 유효기간 및 비밀번호 앞 2자리를 입력하고 "납부하기"를 클릭한다. 일부 수수료가 붙으나 무이자 할부를 하게 되면 수수료 값을 한다. 

납부가 정상적으로 되면 아래와 같이 납부확인증이 나타나며 출력 또는 저장할 수 있다. 계좌 납부를 해도 동일한 납부확인증이 뜬다. 

이상 매우 간단한 국민연금 신용카드 납부하기를 소개한다. 요즘 같은 어려운 때에 무이자할부 혜택을 통해 연금을 납부하면 가정 살림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