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약속은 지킨다!

일산 어썸타운, 서울 근교의 멋진 휴양지 본문

여행/국내여행

일산 어썸타운, 서울 근교의 멋진 휴양지

멋진너굴 2017. 8. 16. 17:11
반응형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어썸타운(awesome town)은 서울 강북 기준 1시간 내외로 인접한 잘 갖춰진 휴양지다.
일산 인근이라지만 거의 산등성이에 위치하여 교외에 있는 여느 휴양, 레저 단지와 차이가 없다.

https://www.asometown.com/

온수 수영장이 개장하여 숙박이 아닌 수영장 이용을 위해서 네 식구가 어썸타운으로 출발했다.
수영장 이용 조건은 다소 특이했는데 식사를 하게 되면 식사시간 포함해서 4시간 동안 수용장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아내가 딸래미 친구 엄마들과 8월 초에 갔다온 이후 재차 방문하게 되었다.

 

 

레저 타운 관리는 매우 잘 되어 있는데 광고를 많이 하지 않는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로 붐비지 않았다.

식당서 인당 1개 매뉴(피자, 파스타, 볶음밥, 샐러드)를 시켜 먹고 수영장 출입을 위한 팔찌를 데스크에서 수령했다.(영수증을 반드시 보여줘야 한다.)

 

앞서 언급했듯이 시설 관리가 매우 잘되어서 깨끗하다. 수영장 물도 하루에 2번을 교체한다고 한다. 수영장은 수심 1.2m의 풀장과 온열탕 2개로 되어 있는데 당일 흐리고 비가 와서 그런지 풀장 물은 다소 차가웠다.

탈의 및 수영 후 샤워는 입구 쪽 글렘핑장 인근 체육관 샤워장과 락커에서 가능하다.

 

 

글렘핑장도 매우 깔끔하다. 근데 손님이 아무도 없었음...
팬션은 글렘핑장 인근에 있는 짐 빌리지가 다소 저렴한 원룸형이고 가격은 1박에 15~33만원대이고 6명 이상 대가족 이용 시에는 수영장 위에 위치한 독립채 팬션인 힐 빌리지를 이용하면 되는데 가격이 30만원 이상으로 다소 비싼 편이다.

3시간 내외의 수영장 놀이 시간이 짧아 보이지만 열심히 놀고 저녁 시간에는 귀가하면서 외식을 즐기는 1일 휴양 스케줄로는 딱좋은 입지와 조건을 가지고 있다.

직원들도 매우 친절한 아저씨들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