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약속은 지킨다!

홍대 멕시코 파히타(fajita) 맛집, 컨트리맨즈 본문

미식로드-맛집 등

홍대 멕시코 파히타(fajita) 맛집, 컨트리맨즈

멋진너굴 2018. 12. 29. 16:44
반응형

홍대 멕시칸 파히타 전문점 콘트리맨즈는 가성비를 갖춘 훌륭한 레스토랑이다.
대표 매뉴인 그릴파히타는 여느 멕시칸 레스토랑에 비해 가격과 양이 많고 맛있다.

통나무를 잘라 만든 선반에 고체 연료로 데우면서 먹는데 양파를 베이스로 깔고 소고기, 새우, 돼지고기가 부족함 없이 있고 또띠야는 부채꼴 모양으로 다소 작은데 여성들이 먹기에 좋을 듯하다.

핫소스, 사워크림, 야채믹스, 아보카도 스프레드 및 필라피뇨 등이 제공되고 물은 500cc 생수가 제공된다.

요렇게 먹어봤다. 단짠이다. 그러나 그다지 자극적이지는 않다.

웨지감자튀김도 양이 매우 많다. 위에 달콤한 파마산 피자가 뿌려져 나오는데 맥주 안주로 좋을 듯하다.

6인치 불고기 피자인데 특이하게도 그릴파히타처럼 고체 연료로 데우면서 먹는다. 이 피자는 오늘의 발견이었다. 불고기 양도 많고 빵도 쫄깃한데 치즈크러스트로 만들어졌다.

13살 초딩 6학년 아들의 원츄 매뉴가 되었다.

이 모든게 6만원 남짓이다. 가성비를 제대로 갖췄다고 할 수 있다. 직전 영수증을 가져가면 10% 할인이 된다하여 지갑에 챙겼다.

방문 시간대가 오후 4시였는데도 식객들이 많았는데 식사 시간 때는 아마도 줄을 설 것 같다. 아래 위치 확인 바란다. 검색 해 보니 나름 전국구 프랜파이즈 레스토랑이다.
간만에 가족 사진을 찍고 발견한 맛집인데 대성공이다!

4인 가족이 배부르게 먹고 감자튀김과 피자 한 조각은 포장이다.

가슴에 찌는 살은 뭘까?
https://m.store.naver.com/restaurants/1813406418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