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약속은 지킨다!

2017 코엑스 엑스골프쇼 방문기 본문

스포츠/골프 레슨

2017 코엑스 엑스골프쇼 방문기

멋진너굴 2017. 8. 25. 14:12
반응형

http://www.coex.co.kr/blog/event_exhibition/18527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7 코엑스 엑스골프 쇼"에 어제, 오늘 점심 때 갔다왔다. (오후 6시까지 좀 아쉽다.)

생각보다 크지 않은 장소(B1홀)에서 진행되었는데 첫날이어서인지 사람들도 그다지 많이 붐비지 않고 좋았다.
클럽 피팅과 커스터마이징 클럽 부스에는 시타도 할 수 있어서 시타까지 해보았다.
귀퉁이에 600년 골프역사 특별전도 관람할 수 있다. 우드가 왜 우드인지 알수 있는데 초기에 나무로 만들었다.

9월 초에 라운딩 예약이 되어 있는데 5번 아이언과 피칭웨지가 없어서 중고라도 구매하려고 인터넷을 뒤지던 중에 오늘 엑스골프 쇼에서 득템을 했고 국산이지만 저렴한 단조 하이브리드도 7만원에 샀다.

비올 때나 습할 때 유용한 스판 장갑도 3장에 만원에 샀다.

아름다운 가격 아닌까? 필자는 골프 입문한지 이제 만8개월째인지라 이런 만원짜리 클럽으로도 구색만 맞추면 그냥 기분이 좋아진다.(오늘 가보니 개당 만원 짜리는 안 보인다. 다 팔린 것 같다.)
중고도 아니고 새거다. 하나는 샤프트가 중국산이지만 나머지 하나는 "Made in Japan"이다.
입장료가 3천원이라는데 엑스골프 앱을 깔아서 로인된 화면을 보여주거나 신한판앱을 설치한 걸 보여주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중고 골프플럽 외에도 다양한 골프 용품을 시중가 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이번주 주말까지(~8/27 일요일) 진행된다.

 

반응형
Comments